김민재 A매치 중 손흥민한테 대노하며 호통 "싸가지 없다는 소리 들어"

 

이번 유퀴즈에서 현재 나폴리에서 뛰고 있는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수비수로 평가받고 있는 김민재 선수와 그리고 우리나라 중원의 미드필더 황인범이 출연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이번 월드컵에서 16강에 진출을 하고 금의환향을 하고 돌아왔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졌습니다.

 

(광고)

 

김민재와 황인범은 첫 경기 때보다 더 떨린다 하며 주종목인 축구가 아닌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떨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말을 버벅거리는 모습도 보였지만 나중에는 적응을 한 뒤 재미있는 이야기를 많이 풀어주었습니다.

 

김민재 황인범 결혼

 

 

김민재는 결혼을 했는데 유퀴즈 출연에 대해서 "아내가 무조건 나가라고 했다"라고 했고 유퀴즈의 팬이라고 했는데요. 황인범 역시 "월드컵 전부터 지인들에게 이야기를 했다. 월드컵을 잘해야 나갈 수 있기 때문에 그걸 목표로 삼았다"라고 말해 이미 월드컵 전부터 둘의 출연이 확정된 것으로 파악이 되네요.

 

 

김민재는 벌써 결혼을 한지 4년이나 되었다고 하며 동갑내기 친구인 황인범 역시 오랜 연애를 한 뒤에 1년 전 결혼을 하고 현재 신혼이라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황인범과 김민재는 동갑내기로 굉장히 친하다고 하였으며 월드컵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는데요. 특히 김민재가 손흥민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 이 것이 굉장히 예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스토리라 직접 본인의 이야기를 하여 많은 분들의 궁금점을 해결해 주었네요. 어떤 이야기일까요?

 

 

손흥민에게 성질내는 김민재

 

손흥민에게 성질내는 김민재 모습인데요, 이 짤은 월드컵 전 A매치 때의 짤로 이미 예전부터 많이 돌아다녔는데요. 이게 왜 화제가 되었냐면 김민재가 손흥민보다 무려 4살이 어리기 때문에 이렇게 화를 내는 것이 과연 사실인가 하는 많은 분들의 궁금증이 있었습니다.

 

 

김민재는 정확하게 기억은 못하지만 손흥민한테 뭐라고 한 것이 맞다고 하는데요. 이날 손흥민이 주심에게 판정에 대한 항의를 하였는데 받아들이지 않았고 그래도 계속 항의를 하자 김민재가 손흥민 선수에게 "빨리 가라가 쫌!!" 하며 화를 내는 장면인데요. 재개되려는 경기에 이제 집중을 하고 자리로 돌아가야 하는데 계속 항의만 하는 손흥민 선수에게 화를 내는 장면이라고 합니다.

 

(광고)

 

유퀴즈 온 더 블록에서는 유재석이 김민재에게 "손흥민 선수가 형 아니냐"라고 물었고, 김민재는 "맞다. 네 살"이라고 답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두 선수 모두 유럽에서 활약을 하기 때문에 이런 일들이 많은 유럽 축구에서 보고 서로 이해를 하는 것 같아요. 손흥민 선수도 4살이나 어린 김민재에게 욕을 먹고 아무런 말 없이 돌아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유퀴즈에서 김민재가 손흥민에게 화를 내는 장면을 방송에서 송출하려면 1초당 200만 원의 비용이 발생된다고 말해서 이 장면이 사진으로 대체가 됐고 제작진은 "사진도 돈을 내기도 한다"라고 말하며 모두를 놀라게 하며 이때 있는 선수들과 유재석, 조세호가 제작비를 아끼기 위해서 연기를 하며 이 장면을 대체했는데 정말 재미있는 장면이었습니다.

 

 

한 편 이 장면 때문에 둘은 전혀 오해가 없고 사이가 좋은데 많은 축구팬 분들이 김민재에게 "싸가지없다"라는 말을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서로 격려를 할 때에는 격려를 하고 서로 뭐라 해야 할 때는 뭐라 하는 점이 오히려 좋은 작용을 해서 이번 한국 국가대표팀이 16강에 오르는 좋은 활약을 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김민재와 황인범 선수가 나온 유퀴즈에 대해서 설명해 드렸는데요.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서 16강이라는 좋은 성적을 거두고 돌아온 김민재 선수와 황인범 선수뿐만 아니라 모든 대표팀 선수들에게 고생하셨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네요. 소속팀에 돌아가서도 부상당하지 않고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